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무료 pdf 파일 변환 편집 PC 버전 2023년 최신

by 잇냥 2023. 1. 27.
반응형

최강의 pdf 파일 변환 및 편집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에 설치해서 사용가능하며 비영리 목적의 개인은 무료 사용 가능합니다. 어도비 아크로벳 유료 버전에서 가능한 pdf 편집도 지원하며 이미지, ppt, 워드, 엑셀, 아래한글 파일을 pdf로 변환해 줍니다. pdf 파일을 HWP, PPT, Word, Excel, Image, Text, HTML 파일 변환도 물론 가능합니다. 

 

먼저 ezPDF를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회원 가입 없이, 화면 하단의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받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DRM 보안, PDF 프레젠테이션, 전자인장과 같은 유료 기능은 무료 버전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pdf 편집기 다운로드 사이트

 

프로그램 설치가 끝나면 pdf 파일을 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편집 메뉴에서 pdf 안에 있는 글자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변환 메뉴와 PDF 변환 메뉴에서 위에서 설명한 문서를 pdf로 변환, 역변환할 수 있습니다. PDF 변환 메뉴로 PDF를 합치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문서를 변환할 때는 반드시 해당 문서를 닫아야 합니다. 문서가 열린 상태에서 변환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pdf 파일 편집 예시

 

실제 pdf를 편집하는 예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편집" 메뉴를 클릭하고 "단어 수정" 메뉴를 누르고 다음 특정 단어를 선택하면 사각형 테두리가 보이는데 수정하고 싶은 글자 사이에 커서를 클릭하고 단어를 입력하면 됩니다. 마침표, 특수기호는 단어 수정 기능으로 삭제가 불가능한데 그 옆에 있는 텍스트 삭제 메뉴를 클릭하고 마침표를 드래그해서 선택하면 삭제할까요를 묻는 팝업창이 뜹니다. "예"를 누르면 시원하게 지워집니다. 문장 수정도 가능하고 주석 추가, 편집, 형광펜 기능 지원, 스냅샷도 뜰 수 있습니다. 

 

pdf 단어 편집 예시

pdf 편집, 변환 프로그램으로 가볍고 쓰기 좋습니다. 기존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사용자라면, 사용 방법도 어렵지 않고 무엇보다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온라인에 개인 파일을 업로드할 필요 없이 PC에서 사용가능한 pdf 파일 변환, 수정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번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컴퓨터 화면 녹화 2023 최신  (2) 2023.01.12
무료 영어 문법 검사기  (0) 2022.11.23
질문으로 코드 자동 생성  (0) 2022.11.15
ppt pdf 변환  (0) 2022.11.10
pdf 형광펜 무료 앱 추천  (0) 202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