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질문으로 코드 자동 생성

by 잇냥 2022. 11. 15.
반응형

질문만 적으면 코드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구글 검색하고 직접 타이핑할 필요 없이 필요한 코드를 만드는 방법을 질문 형식으로 작성하면 코드가 마법처럼 나타납니다. 그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Visual Studio Code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프로그램 작성용 편집기인데 무료이면서 막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s://code.visualstudio.com/download

 

설치후 아래와 같이 화면 왼쪽 아래 사각형이 있는 아이콘을 선택하고 검색 창에서 blackbox라고 입력합니다. 검색창 아래에 해당 프로그램이 보이면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화면 중앙에 설치됨이라고 보입니다. 

 

File 메뉴에서 새 텍스트 파일을 만듭니다. 화면 중앙에 Untitled-1 파일 명이 보이고 그 아래 Select a language 문장 앞에 커서 "|"가 보입니다.  여기에 // 질문 언어? 라고 입력합니다. 

실제 예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자바 스크립트에서 2차원 배열 코드를 자동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입력합니다. 

 

//how to make 2D array in javascript?  

 

?를 입력하고 조금 기다리면 아래쪽에 코드가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좀 시간일 걸릴 수도 있습니다. 차분히 기다리면 됩니다. 흐릿하게 코드가 보이는데 이때 탭 키를 누르면 실제 코드로 전환되면서 수정이 가능해 집니다.

만약에 파이썬 코드로 만들고 싶으면 //how to make 2D array in python? 이라고 입력하면 됩니다. mangodb를 연결하고 싶으면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코드가 자동으로 완성됩니다. 

 

//how to connect mangodb in python?
반응형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컴퓨터 화면 녹화 2023 최신  (2) 2023.01.12
무료 영어 문법 검사기  (0) 2022.11.23
ppt pdf 변환  (0) 2022.11.10
pdf 형광펜 무료 앱 추천  (0) 2022.11.08
이미지 텍스트 변환  (0) 2022.11.03